Daily Life/2018.

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일상

달비녀 2018. 12. 27. 00:08

날이 너무너무 추운데 아침에 급하게 나온다고 목도리 깜박하고 두고 나와버렸당...

몰라 ㅠㅜㅠㅜ 너무추워추워


추추추추워 그렇지만 사무실은 따스해

어제 저녁에 올리브영에서 세일하길래 재빨리 사온 투썸 스틱 커피를 꺼내들었당


커피 한잔 하고 나니까 새삼 행복

스티커 이미지

그래 이맛에 사무실 나오는거지...

따스한 사무실이 최고야 사무실 밖은 위험해.

그리고 가방에 어제 받은 선물

     


#바세린립케어 와 #로아커초콜릿

안그래도 요즘에 입술에 피가 날정도로 갈라지고 부르터서 미칠 지경이었는데 최고의 선물 bb

이미 초록색 바세린이 있긴 한데.. 그건 회사에 두고두고 쓴다면 이번에 받은 건 갖고 다니면서 쓸거다


오후 3-4시만 되면 배가 고파 미치겠다

원래 저 로아커도 저녁으로 먹어야지 하고 꺼내놨는데 한시간에 한조각씩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


마시쪄 로아커든 어디가서 초콜릿을 사와야겠다..


혼자서 밥을 먹어야해서 찾아간 #뚜레쥬르

어떤거를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냥 샌드위치 꺼내들었다.

여기서 직접 먹어보는건 처음...

2층에 카페가 있어서 위에 올라가서 뜯어서 냠냠

처음 먹어보는 건데 새삼 맛있어서 감동 ㅋㅋㅋㅋㅋㅋ 왜 수량이 얼마 없었는지 알겠네


그리고 칭구만나기로한 장소로 이동!


#라페스타 2층에 있는 #보드게임카페 인데 이름은 #카페티알 이라는 곳이다.

#TakeR #CafeTakeR

그리 넓은 곳은 아니지만 소수가 모여서 #보드게임 하기에는 딱 좋은 장소

벌써부터 캐롤음악이 나와서 참 씁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음료수와 간식들

주문한 식빵과 저 작은 빵은 진짜 맛있다

특히 저 작은 빵은 #피스타치오크림 을 따로 주시는데, 여기서 판매하시는 #마카롱 의 필링이라고 하신다.

왠지 맛있드라... 추천추천


돌아가는 길에 언니가 아직 스타벅스에 있다고 해서 연락했다

"아메리카오 디카페인으로 부탁해!!"

"그럼 넌 나한테 뭐줄건데?"

"나 사탕있어!! 딜?!" (카페에서 음료수와 함께 주신 사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말은 그렇게 해도 언닝 디카페인 바로 주문해줬당

나는 스타벅스로 달려들어가서 언니 샌드위치 고르는거 도와주었당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스타벅스 #신메뉴 #비프라우겐베이글 을 주문했다


단단한 베이글을 데워달라고 하면 빵이 매우 부드러워진당

야채에 토마토, 치즈 비프가 있는데 냄새가 대박 완전 맛있어 추천추천


라우겐이 뭔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소금으로 만든 빵? 이 아닐까 싶다

베이글이 너무 맛있어서 #라우겐 폭풍검색 ㅋㅋㅋㅋㅋㅋ

그중에서 지난달에 친구랑 같이 먹으러 나갔던 #광화문역 근처에 #베이커리맛집 을 지나갔었는데

#우드앤브릭 이라는 곳인데,

여기에서 #버터라우겐 이 맛있다고... #스콘 도 좋다고...

ㅋㅋㅋㅋㅋ시험끝나고 주말에 찾아가서 사와야지 후 라우겐 맛있겠다



그리고 이번 #스타벅스2018 겨울에 새로나온 MD들도 구경

   

오호 이거 이쁜데...?

성탄절 분위기 물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스타벅스오르골 이 나왔다길래 그걸 사볼까 했는데 가격 35,000원

나쁘지 않은데 살까말까살까말까 아직도 고민중 아직 수량은 많으니까!


그나저나 요 컵도 이쁜게 맘에든다 이번 크리스마스 때는 하나 사려는데 뭐가 좋을까 살펴보는중


잘가 내돈...